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자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3:20

    >


    <페르소나 나쁜 없다>넷플릭스 영화 후기 1 무섭게 공을 쫓는 긴박감 넘치는 테니스 경기! 두 여자의 비명이 코트를 메운다. 그리고 이를 지켜보는 남자들. 뭐가 걸린 거예요.이길게 이렇게도 절실한가 2아무런 스토리도 없이 감쪽같이 사라지고 나쁘지 않고 태어난 여자. 그 이유를 알고 싶은 남자를 진심으로 요구할 것이다. 하지만 조건을 내걸었는데. 하루 종일 행방이 묘연한 짝을 찾아 나쁘지 않은 이상 나쁘지 않다. 간신히 만난 친구의 목덜미에 선명한 키스 자국이 나쁘지 않다. 마침내 묘한 상황에 피스토리하게 되는데...조용한 밤 산책에 나쁘지 않으면 남녀가 함께한 추억과 궁금했던 일에 대한 대화를 나쁘지 않다. 그리고 여자는 남자가 몰랐던 이야기를 들려주는데.이런 4가지 이이에키을 벌이는 아이유가 주연의<페루소 나쁘지 않아>후기 리그를 시작할 예정이다.


    >


    POINT 1러브 세트<실수 당근>,<비밀은 없다>를 연출한 이경미 감독의 19분의 넷플릭스 영화에서 아버지(킴・테훙)의 연인(배두나)과 '이별'을 놓고 자존심 대결을 후(후)로 있다. 아무래도 심리에 들어가지 않았던 것 같다. 테니스의 랠리가 나누는 동안 표면적으로는 두 여성의 신경전을 벌인다. 좀 더 파고들다 보면 다양한 메타포를 통해 뭔가를 포장한 것으로 보인다. 그 중 1가의 여자로서 성장하는 과정으로 타이르겠습니다. 어쨌든,<페르소나>에 포함되는 4편의 중국에서 가장 아쉬웠던 작품이었다.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하지만 너무 평범했다고나 할까. 조금 더 오버한다면 남는 것은 PPL이 아닐까 싶다. 뉴발란스와 윌슨....


    >


    POINT 2 상하지 않도록 너무 오래<별 소리 펜 독수리>을 연출했어요 필 송 감독의 27분의 넷플릭스 영화에서 아무 말 없이 감쪽같이 사라졌지만 쟈싱 타 나는 자유 분방한 여성(에키유)와 그녀 때문에 아기의 집 간장이 타고 남자(맨체스터 헤스)의 내용을 모두 소리고 있다. 이 작품은, 소유욕을 휘두르는 남성과 진짜 심정을 보고 싶은 여성의 입장에 부딪쳐 간다. 이를 통해 진심을 전하고 싶었다고 느꼈다. 하지만 필자의 심정은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페르는 자신>에 포함되는 4편의 중국에서 영상미가 가장 신경을 쏟고 괴이한다(?)은유를 깔고 있는 작품 아니냐고 생각하는데, 은유적인 것으로 괜히 분위기만 잡고 감정입니다. 그래서 답답해진다... 현재의 랭킹: 썩지 않도록 아주 길게> 러브셋


    >


    POINT 3키스가 죄<소공녀>을 연출한 쵸은코웅 감독의 23분의 넷플릭스 영화에서 한 봉의( 작은 이유)이 몸에 'Kiss Mark'을 만들어 왔다는 친구.(심달키)의 머리를 자른 아버지(이성욱)에게 복수를 선물하는 야기를 담고 있다. 전고운 감독의 엉뚱하고 재기발랄한 색깔이 잘 투영된 작품이었다. 재밌게 봤어. 그렇게 본인한테는 더 이상 스토리가 없어. 23분의 소동국이라 줄거리였다 가볍게 보기 딱 좋은 것 같아. <러브셋>과 <썩지 않게 너무 오래>가 좀 무거워서 풀 무언가가 필요했는데 전고운 감독이 심리를 누그러뜨렸다. 즉 자리 배치가 효과적이었다는 생각이었다. 현재 랭킹: 키스가 죄> 썩지 않도록 아주 길게> 러브셋


    >


    POINT 4밤을 걸<최악의 하루>,<더 테이블>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의 하나 9분의 넷플릭스 영화에서 죽은 듯한 여자 friend(에키유)를 꿈 속에서만 나쁘지 않아는 남자(정준원)의 내용을 모두 소리고 있다. 평소 첫 상 속의 평범함을 갖고 특별함을 창조하는 김종관 감독! 밤을 걷다 역시 그의 화려한 작품이었다. 옛 추억이 다소 오래된 장소에서 두 남녀가 내용을 나쁘지 않게 본다. 대나무 소리와 꿈, 그래서 외로움에 대해... 여기에 흑백이 더해져 분위기를 띄운다. 자연스럽게 두 사람에 집중하게 된다. 김종관 감독의 마법 같다. 내용을 들으면서 인생과 외로움에 대해 많은 소견이 나온다. '페르소나· 나쁘지 않는다'에 포함된 4편의 중국에서 가장 여운이 있고 매력적인 작품이 아닌가 싶다. 역시 보고 싶을 정도...! 최종순위: 밤을 걷다> 키스가 죄> 썩지 않게 아주 길게> 러브셋


    >


    POINT 5아이 유<페루소 나쁘지 않아>의 주연을 맡았던 그녀. 평소 보아왔던 대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그러나 나쁘지 않으니, 4개의 단편을 계속해서 보면 아쉬움이 남는 게 사실이었다. 확실히 캐릭터들이 변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물론 작은 변천이 있었고 안정적이고 나쁘지는 않았지만 부족했다고 생각해. 좀 더 큰 차별화로 배우로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함과 동시에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주면 어땠을까 생각합니다. 어쨌든 편 가르고 나쁘지 않았다면 괜찮았지만 붙어 나쁘지 않았기에 없었다는 단점이 보인 안타 카운의 사례가 아닐까. 이상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 나쁘지 않다의 후기를 마감한다. 별은 3개이다."김정 김광준 감독이 없었다면 더 오전은 역력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