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국 탑 찍은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하나번째 앨범 <佳人>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1:25

    안녕하세요~쇼니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로트에서 트로트를 찍어 버린 송가인 님의 1집 앨범! 연예인 개봉? 리뷰 잘 받았어요! 미스트로트는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특별히 나쁘진 않아.저희 아버지께서 당신 괜찮으셨거든요.재방 사방 사방 오방 오방... 질리지도 않은가며 재방영하면 음악까지 함께 부르는 저희 아빠 www아직 Bluetooth보다는 CD로 sound라 듣는 것이 더 편하다는 우리 아빠한테 송가인 첫 앨범이 더 나쁘지 않던 긴 선물했습니다!​ ​ 송가의 첫 앨범<미인>의 정가는 25500원이지만 나는 교보 문고에서 20800원에 샀 스프니당 ◡ ̈ ​ ​ ​ 그럼 구경하고 봅 시 댄 𖤐_𖤐


    >


    트로트 가수라서, 사실 패키지는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왠지 열~! 당신은 너무 귀엽지 않아요?가인언니! 사진 정말 잘 받았어요.


    >


    뒤에는 트랙 리스트가 있습니다!총 2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수 트로트로 화제를 모은 한 많은 대동강도 보이네요!아버지가 너무 좋아 보인다 ^0^​​


    >


    이렇게 포토 북도 있습니다!총 60쪽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정 스토ー리ー히에쟈아닝요?역시 트로트 계열의 아이돌! 1페이지 넘기당신들이 놀랍게도


    >


    >


    포토카드도 있어요!! 기획사가 오빠의 마음을 너무 잘 알아채더라구요. 까칠까칠해서


    >


    >


    알판까지! 굉장히 기세 좋게 뽑아갔네요! 사실 트로트앨범은 살 기회가 없었지만, 송가인 님의 열렬한 팬인 아버지 덕분에 샀답니다. 트로트 앨범도 최신 어린이용 앨범처럼 퀄리티가 좋지 않아 감탄했습니다.​​


    >


    (갑자기)그래서 나는 송가이다 1집 앨범 타이틀 곡 가운데"부모 아리랑"을 들면서 물러납니다.안녕 チョ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