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류준열 망상] 흐르는 별 5 ??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9:03


    ​ 그 아이의 무엇이 제1 좋겠느냐고 묻자 솔직히 잘 모르지만, 언제부터 좋았냐고 물으면 확실히 이야기할 수 있다.


    >


    아내의 소리를 본 순간부터.우리 집은 큰 불화가 없는 가족이었다. 아버지는 자상하시고 어머니는 자상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인상을 쓰지 않고 화목한 가족이라고 확신했지만 두 사람은 이혼을 했습니다.도대체 나쁘지는 않단 말이냐? 우리 엄마와 아빠를 보고 느꼈다. 사랑은 없다니까.그리고 내 뜻은 반영되지 않는 전학 과정을 거쳐 고등학교 시절을 보내는 반에 발을 들여놓자 곧 깨달았다.


    >


    첫눈에 반하는 사랑이라는 것이 있어 자신을 우연의 한 마리인지, 파란 하늘이 도왔는지 자신은 그 아이와 짝을 이뤘고, 쿨한 성격의 소유자인 후이다 선생님으로 인해 1년 내내 그 아이와 지내며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다. 친구라는 이름으로 포장한 짝사랑 관계가 됐다는 게 더 정확하지만.아버지는 아들을 어떻게든 유학 보내지 않겠다고 했고, 그 점에 대해서는 어머니도 전적으로 동의하셨는지 순순히 보내셨다. 아니, 이혼했을 때 왜 이런 데서 쿤짝이 잘 맞는지 모르는 한 가지였다. 그 이후 그 아이와의 연락은 두절되었다. 우리 둘 다 중요한 시기였기 때문에 바빴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였지만, 그 아이의 연락을 받자마자 모든 것을 그만두고 돌아가고 싶어 거절하지 못한 적도 있었다.


    >


    그리고 그 아이와 약속할 때마다 와서 본인은 들떠서 약속 장소로 향했지만, 정말이지 바보같았다.


    >


    낮 밖에 서서 그런지 심한 감기에 걸려서 5일을 계속 고생한 것도 걱정되는 것은 내 몸이 아니라 이제 영원히 그 아이를 만날 수는 없을까.하는 일이었다.​ 그로부터 꼭 5년 뒤(뒤)운명적으로 필연적으로 우리는 다시 만났다.그러나 이번에도 과인은 그 아이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했다.입사 이듬해에 과인은 여러 가지 소문을 퍼뜨렸다. 그 가운데는 무엇보다 낙하산 논쟁이 거が強고. 낙하산 타이틀을 친국어과 인기를 위해서는 해명보다 증명하는게 낫다고 소견했습니다. 그래서 계속 일만 하며 지냈다. 일을 잘하는 것이 아니라 죽기 살기로 일만 한 것이다. 그래야 능력을 증명할 수 있으니까. 소문난 내가 그 애와 동창임이 밝혀지고 영토인 그 애 역시 힘들지도 모른다. 그 아이까지 낙하산 인사가 아니냐는 소문이 나돌지 모른다. 그래서 입을 다물어야 했어요.그래도 내 이기심으로 확인해보고 싶었어. 5년 전에 넌 왔느냐.미안한 표정을 짓고 그날 오지 않았다고 말하는 너를 보며 과인은 무자비하게 행동했다. 그래서 과인도 자존심 지켜본다고 거짓말을 했어요.​ 그러나 쉽게 잊을 일 0년이라는 세월이 있고 싱싱한 sound가 무르익고 심화되고 욕심이 생겼다. 한번쯤은, 스토리를 해 봐도 괜찮지 않을까, 라고 하는 욕심쟁이.


    >


    너의 대답이 돌아왔을 때, 자기는 그만하고, 나는 너에게 입을 맞추며 이야기 했다. #류준열 #망상 #맹상 #빙의글..키스했어요ᅮ립배역은키스씬도잘찍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