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 찍어 (듣기/가사/자막/신곡) - 음악추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9:19


    ​ 내 심정을 뺏어 간 당신 본인의 사랑 전체의 가지고 갔다 너 무뚝뚝하고도 매력적인 끌리네 더 끌리네 사랑은 미운 장 난 지중열 번 찍어 봐도 안 되면 백 번 천번 가까이 보마지막잉게 아 이 세상에 되지 않아 몇 야금 도끼로 찍어 은 두근에 발행하고 사전에 포기는 없어 오 나는 되도록 찍어서 나는 되도록 찍고 인생은 길고 긴 여행 앞이 전혀 없다고 한숨이 나올 때 나의 1의 걱정은 나의 1도 되어 오 언제나 그랬듯을 더 즐기어 사람은 잘 본 인가 보이더라도 걱정 없는 사람 없으면 다단 한번 사는 인생이 아닌 심정이 맘대로 해서 아 이 세상에 되지 않아 몇 야금 도끼로 찍어 은 두근에 발행하고 사전에 포기란 없다, 오난 되도록 찍어서 나는 되도록 찍고 사랑도 인생도 내가 만들어 가는 후회 없도록 미련이 없어성게하봉인만의내인생의아름답게빛나는내인생이여 금도끼로 찍고 은도끼로 찍고 사전에 단념은 없다 오난이 될때까지 찍어서


    이번에 포스팅할 곡은 송가인 씨의 신곡인 '찍어줘'라는 곡인데요. 마침내 자신이 생겼어요!!송가잉님의 신곡이 히트 곡 제조기 조·연수 씨가 작사 작곡된 곡으로, 실수 트로트 꽃 위에 진!!송 카인 씨가 부른 ' 찍고'은 20하나 9년 5월 하나 71에 발매되 옷슴니다. 노래 정스토리 정말 신자싱고 좋으시네요.​


    >


    '미스트로트'가 '끝자신고처음으로 내신송가인님 싱글!'찍어라'는 현재 트로트차트 한 위를 달리고 있는 홍진영님의 '언제나 그랬듯이 밤에'를 비롯해 '사랑의 배터리', '잘가요' 등을 작곡가 조영수님의 곡으로 전 세대,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세미트로트 장르와 함께 녹의 시원한 국악 멜로디와 EDM의 '만 자신, 매우 신선한 트로트곡입니다. 사실 이 곡이 미스트로트 방송 하나회 때 유출된 미스트로트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우승곡이라고 합니다. 역시 곡의 퀄리티가 대단합니다


    미스트로트 심사위원이었던 조영수 씨.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송가인 님의 '찍어줘'는 완전히 신자신이신하고 매력적인 곡을 송가인 님이 굉장히 잘 소화해 주셨던 것 같아요. 어떤 곡이든 자기 곡으로 부르는 송가인 씨의 실력... 또 미스트로트 우승자의 실력은 달라도 확실히 다르죠.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듣다보면 절로 어깨가 떨리는~댁의 신자싱고 중독성이 강한 음악들, 아마도 듣는다면 어느 한쪽이 반할 음악들일거에요.송가인 선배님의 신곡 '찍어줘' 잘 부탁드립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