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가볍게 볼만한 거 위주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0:00

    >


    한달동안 무료로 사용했던 '넷플릭스' 이번기회에 영화,드라마 등 여러가지를 볼수 있게되었는데 볼것이 정말 많아서 하루가 지나야 고민됩니다! 아마 쓰시는 분들은 전체를 느끼실 거예요. 그런데 볼 것이 정말 많고 다양한 장르가 존재하니 대체 뭘 봐야 할지, 어떤 것이 재미있는지 모를 때 그냥 가볍게 볼 만한 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아, 그래서 저는 요즘 복잡한 것은 잘 보지 않아요.보면 숨이 막히는 고민이 있고- 주로 가벼운 것을 좋아합니다. (도중에 다른일이 있다!)



    >


    한달에 약 1만원 가량 내고 볼 만한 앱 컴퓨터에서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에서도 쉽게 볼 수 있으며, 한국의 드라마도 영화도 몇가지 있어서 다운로드하면 정확하게 좋은 앱이다. 가끔 떼어내는데 정예기 좋아요. 하지만 장르가 다양하고 여러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역시나 볼 것들을 다 봤지만 대체 무엇을 봐야 할지 모를 때 제가 재미있게 보고 싶은 몇몇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 봅니다.+ 취향이 같은 경우도 있지만 아름답지 않고 다를 수 있습니다. 제가 쓰는 글은 정답이 아니에요! 사람마다 선호하는 취향이 나쁘지 않고 평점, 느낀점은 모두 다르니까요! '-'*


    >


    지구에 이런 곳이 있을까 하는 소견을 갖게 하는 영화였습니다. 몰입도가 강하고 그렇게 가볍고 자신감이 밝은 영환이는 아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신경제 정책(1개월 무료를 시작해서 자신서의 초반에 본 게 바로 이것입니다. 신비로우면서 화려함도 느꼈고, 무섭고 미스터리함도 느꼈어요.가벼운 걸 보고 지쳐갈 때 가끔 제 소견은 그런 장르였어요. 시간 날 때 보기 나쁘지 않아요. 마지막에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보통 대용이었던 것 같기도... ​​​​​


    >


    요즘 유튜브를 안 하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영상을 보기 전에 홍보를 하는데 이게 존이 스토리를 그렇게 나쁘진 않거든요.앱을 잘 몰랐다 나도 궁금해서 1개월을 임금 인상은 보려는 가장 아내의 소리를 본 게 이것입니다. 정말 그렇게 당신 너무 재밌게 봤어요.가벼운 하이틴 영화의 단골 메뉴다. 어느날 갑자기 자신이 짝사랑했던 남자들에게 솔직한 심리를 담은 편지가, 전체 발송될 때 일어나서 기뻐하지 않는 일입니다. (정말 그래서 편지는 보통 자신의 심리가 어땠는지 기록하기 위해서 쓴 것이고, 발송할 심리가 없었던점! 그렇치만, 그렇게 되서 나쁘지 않고 일어나서 좋지 않은 일로 매우 설레였습니다. 시간이 있을 때 볼만한 가치가 있어요. 존이 스토리를 가볍게 볼 만해요!


    >


    줄거리만 봐도 재밌게 볼만한게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니? 1중독 상사 밑에서 칭크오 나쁘지 않아코풍 두 비서가 상사 두 사람을 맺기 위한 대작전!너희들이 흥미진진하에서 꼭 보고 싶었는데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평판이 대단한 분입니다. 이것도 가벼운 마 sound로 볼 수 있어요.​​​​​​​


    >


    답답한 사람들이 본인이라도 있는데 이건 정말 최근에 본 것 중에 재밌었어요. 그것에 일, 2,3까지 자신 왔다고 잘 보면 2개 그리고 3개까지 길고 볼 수 있답니다! 저는 요즘 하이틴, 노래에서 하는 이 내용을 좋아하고, 밴드의 내용도 좋아합니다.생각없이 정말 가벼운 감정으로 볼 수 있어요. 이것은 조금 우정을 그리기도 했고, 화음에 정말 전율을 느끼게 해주기도 합니다.밴드처럼 악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입으로 하기 때문에 조금 신선하게 봤습니다. 저렇게 예쁜 소음가 본인이 올 수 있고, 본인과 봤고, 우정을 그렸으니 재미있게 볼 생각이에요!! 굿 굿 굿!!


    >


    청불이지만 너희 너무 재미있었어요. 공감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되게 유쾌하고 볼만했어요.미혼모들의 스토리는 이어졌지만 그렇게 어려운 이야기는 아닐 뿐 아니라 아주 유쾌하고 코미디예요. 이야기는 나쁘지 않고, 나쁜 엄마, 배드 맘스지만, 그게 아니었어요. 어렵지 않고 아주 재미있습니다. 약간 외국식 성적인 코미디가 있긴 해요.재미있게 보는 사람은 문제없이 구경할 수 있다. 유쾌하고 가슴 뭉클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해요! ​​​​​​​


    >


    최고 최고!2개까지 찾고 말 매력(웃음)!! 3명의 여성의 매력이 있습니다. 그렇게 끝날 줄만 알았던 행복은 오래가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마음들은 자신의 방식대로 역시 어려운 과정을 이겨낼 겁니다. 이편 역시 어렵지 않고 정스토리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보동 2편이 재미 있는 것은 힘든데 외국 드라마의 본인과 영화는 정말 잘 자신 오는 것 같아요.2개는 크리스마스에 1오봉잉눙 1을 주제로 했지만 볼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금발의 여자아이가 본인 오는것중에 How TO Be싱글이라는것도 있는데 그것도 최근에 재미있게 봤습니다.그건 아쉽게도 네플에는 없네요. 가끔 볼것이 없을때가 멋있지만 이야기 입니다 ​​​​​​​


    >


    아마 제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보신 분들이라면 다 보셨을 키싱 부스와 시에라욘아이 대작전, 이 또한 기린타이더용으로 볼 만하지만 시에라욘아이 대작전은 좀 답답하고 정예기 오히려 서브여자가 더 끌렸습니다. 조금 아쉽지만 보통 재밌게 보긴 해요.제가 추천하는 넷플릭스계열 영화는 Highteen 색깔입니다.이렇게 보다보면 가끔 어두운걸 보는 편이거든요! 어두운걸 보면 머리가 아프니까 최대한 밝은걸 보는편...


    >


    이 또한 학교에서 1어자 신고 의자 트리가 정·내용 볼 것 같아요. 댁은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주인공인 친구가 아주 좋은 친구였다고 생각합니다. 가볍게 시각을 비울 때 본게 좋았어요.​​​​​​


    >


    이것도 선전에 나쁘지 않았네요. 유튜브를 할 때마다 나쁘지 않고 당신 너무 궁금했는데 보면서 빠져드는 묘한 매력이 있어요.제가 드라마는 보지 않아서 짧은 영화만 봤는데, 이걸 보니 드라마에 끌려서 다 찾고 있습니다. 정-예기 재밌었어요! (영도ミ오) 청불이라 조금 불편한 부분도 있을 수 있지만, 좋지 않고 많은 생각을 하는 스토리입니다.(외국은 정예기...!!) 개방적으로 신기했습니다!!1. 줄거리는. 예기자넬로성에 관한 상담소(?)를 설립하면서 예기를 연결하지 않습니다. 8화가 마지막이라 당신 많이 아쉬웠어요그런데 재밌는 건 Sound에 남자 주인공이 너무 멋있어 보였는데, 남을 위해 정성스러운 조언을 해주는 걸 계속 보니 정예기에 멋있어 보이더라고요. 지금은 시즌 1에서 끝났지만 시즌 2이 확정되어 올해 겨울 정도 안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재밌게 봤어요! ​ ​ 당싱무 잘 보고 시즌 2번 기대가 되는 작품 중 1프지앙! 생각보다 부끄러운 부분이 많아서 자력으로 sound를 삭제해봤는데, 많은 생각을 하게 되고말고-


    >


    이것도 재미있다는 말을 듣고 꼭 봐야 할 일이었던 것이 바로 하과인인 것입니다.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기 전에 아직 보지 못한 것이 많아서 정말 재미있는 작품을 찾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이해해주세요! 아직 가벼운 이야기만 하고, 주로 가벼운 이야기만 찾아보는 편이에요. 더 보는 우리 중에 2편에서 글을 더 써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


    어깨에서 보면서 졸리기 시작해서 아주 조금만 봤는데, 댁은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것도, 정내용 머캐팅으로 그다지 나쁘지 않았던 것 중 하나도 아닙니다.남의 소감도 되게 좋은 편이고 재밌대요. 대부분의 외국드라마는 댁의 로맨스에 치우쳐있지 않아서, 그 점이 좋네요(저는 로맨스를 찾아다니는 하이에게 나쁘진 않지만,,) 후후



    >


    평판이 나쁘지 않아서 찾아보려고 했지만 아직 못 본 거에요! 내용은 흥미진진해 보이고, 가끔 더 보도록 해 둔 것입니다.스릴러도 보고 싶고 판타지도 보고 싶고 볼 것도 정말 많고 장르도 많아요. 아직은 가벼운 것만 찾아다니지만 조금만 더 보면 무거운 것도 잡아당기긴 하네요.​​​​​​


    >


    김씨의 편의점은 한국인의 스토리를 담았다고 예쁘지 않습니다.아무튼 그렇대요. 이것도 정말 재밌다고 하지만 아직 저는 못봤어요. 그런 대예고편을 봐도 아재미있겠다고 생각한 것 중 예쁘지 않아와 굿플레이스도 조금 보고 얘기했지만 스토리에 관심이 많을 것이다.사후 세계의 스토리입니다만, 이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서 유지해 둔 것입니다. ​​​​


    >


    그리고 이것 또한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많은 편견을 깨뜨리는 말입니다. 조금 보다가 말았는데 가끔 날 때 조금씩 볼 생각이에요.요즘 제가 빠져있는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봤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이 취향에 맞았으면 좋겠어요.덱무 재미 있는 것이 많아 더 가르치고 싶었지만 아직 보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많기도 하고 2탄 올 겁니다.그리고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도 재미있는것들이 정말 많아요. 아내 sound에는 2태 테러 살인만 찾았지만 최근, 오티스의 비밀상 다 sound소를 보고는 미국, 영국의 드라마에 푹 빠져서 오쏘 유사한 것을 계속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아마 이번엔 넷플릭스 영화가 아니라 드라마 추천을 할 확률이 높네요! 보는 것보다 좋은 게 정말 많고 장르도 다양하고 좋은 앱, 컴퓨터에서만 볼 수 있는 화질도 좋아서 가끔 뗄 때 굿! 한달동안 무료로 써버려서 후회없네요. 계속 찾아봐야 해요.​ ​ ​ ​이 내가 쓴 것이 자기 내 게츄이그와 맞지 않는 못하지만 먼저 본 적의 1의 순서가 있습니다.하지만 정말 11층 더 정리했습니다. 도움이 되신다면,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