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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 자율주행차(LV3) 상용화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1:30


    -2차 자동 차 정책 기본 의도.원래 단 기술의 반영, 안전·소비자의 권익을 높이고 자율 주행 차, 수소 연료 전지 차 등 자동차 산업의 지각 변동이 심상치 않다. 국토 교통부(장관 오카 요 비토)는 급변하는 자동차 기술 발전을 고려하고 지속 가능한 자동차 산업 발전의 역량을 강화하고 안전하고 편리한 자동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제2차 자동 차 정책 기본 의도('17~'21)을 수립하고 정부 교통 위원회를 열어 이를 최종 확정했습니다.자동차 정책 기본 우이도웅 5년마다 수립하는 법정의 의도]에게 '12년부터 수립된 기본 제도를 통한 자동차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안전도의 향상은 물론, 자율 주행 자동차 등의 미래, 당초 단자 동차의 기술 발전에 기여했다.*(증거)자동차 관리 법 제4조의 2(주요 예기)자동차 기술의 발전 방향 자동차 안전 관리 정책의 추진 계획, 자동차 안전도와 소비자 보호에 관한 사항 등 우리 나라 신라의 자동차 환경은 급속한 고령화로 인구 구조 변화에 차량 자체의 안전 강화가 요구될 전망이어서 환경 규제 강화로 친환경 차 개발·보급이 확대될 것이며, 인공 지능(AI)출신 티(IT)윤·복합화로 자동차 시장에서 기술 경쟁이 치열할 자율 주행 차가 조기에 상용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특히 이번 제2차 자동 차 정책 기본 우이도웅 자동차 기술과 관련해서 자동차 산업의 메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자율 주행 차의 2020년 상용화(3단계, LEVEL3)등 애초 단자 동차의 발전을 선도하도록 마련했습니다.제2차 자동 차 정책 기본 우이도웅"자동차의 안정성 확보와 국민 보호 강화"를 비전으로 ⅰ)자동차 안전 기반 강화에 교통뭉지에 감소 ⅱ)자동차 서비스 선진화를 통한 소비자 보호 강화를 목표로 설정하고 5대 실천 과제를 도출했습니다.실천과제의 주요 예기를 보면 다음과 같다.1자동차 안전성 및 국제 협력 강화, 자동차 산업의 보호 때문에 자동차(부품)안전 기준 체계의 정비 및 전략적 국제화를 추진합니다.* 현행 안전기준 조항 개선 및 시행세칙 연계, 안전기준 DB구축 등 추진 자동차(부품) 안전도 평가, 자기인증제 등을 강화하여 교통문재 감소를 위한 기술개발·애초단장치 장착 지원으로 자동차 안전도를 강화하고, 자동차 국제화센터 설립 등을 통해 국제 자동차 안전기준 변화에 능동적 신속 대응 시스템을 완비하는 등 안전기준 국제화를 선도합니다.2학년·유아 주기별 자동차 서비스 기반의 선진화 자동차 등록 번호 용량의 한계를 극복하는 새로운 등록 번호 체계의 도출 번호판 디자인의 개선 등으로 자동차 번호판이 양적·질적으로 개선된다.* 필름 방식(현행 페인트 방식) 번호판 도입으로 야간 시인성은 물론 다양한 미적 요소 가미, 과잉 정비 등 차량 정비 관련 분쟁 해소를 위한 제도 개선과 중고차 성능 및 점검 내실화 및 관리 체계 개선을 추진합니다.*중대문재 정비이력 관리, 중고차 성능점검 및 점검항목 세분화 등 튜닝규제 완화 및 절차간소화, 대체부품 대상 및 시험기관 확대 등 자동차 애프터마켓 활성화를 추진하고, 소비자가 신뢰하는 거래정보 제공, 모범기업 육성, 종사자 교육 및 불합리한 세제정비 등 중고차 거래환경을 개선합니다.재활용 부품의 유통체계 구축 및 인센티브 부여, 전기자동차 등 해체 시 처리 및 안전기준을 마련하여 해체 및 재활용 산업 활성화를 추진합니다.3자동차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 문서 기록 장치(EDR)데이터 관리 시스템 구축, 결함 정보 보고 시스템의 고도화, 리콜 시정률의 향상 등 자동차 제작 결함 관리 시스템 구축과 결함 있는 도약에 대한 교환 및 환불 제도를 도입하고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려는 의도였다.또 육운공제조직 운영시스템 개선과 감독시스템 도입 등으로 자동차공제제도를 선진화하면서 자율주행차 대응보험제도를 마련하고 무보험 뺑소니 보상범위 등 자동차 피해지원사업을 강화하겠다는 의도였다.불법 명의차 발생 자체를 차단하는 폐업 법인 등의 정보 공유, 검사필 차량 스티커 부착과 대국민 홍보 등을 통해 대포차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근절하겠습니다.④, 당초단, 미래형 자동차 운행의 생태계 구축,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법 제도 개선, 안전성 평가 기술 등 조사 개발 지원, 도로 인프라 구축 등을 통해서'20년까지 자율 주행 차(레벨 3수준)을 상용화하고,*, 유엔(UN)세계 자동차 기준 조화 포럼(WP29)에 우리 나라 신라가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자율 주행을 허용하는 방향으로 자율 조정 장치, 국제 기준 개정'17년 중에 통과 전망의 에코카 개발·보급을 위한 전기 자동차 튜닝 전용 플랫폼 개발, 안전 검사 및 장비의 개발, 유선·무선 충전 기술 개발 보조금 지원 등을 통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전기 차의 운행 기반을 조성합니다.*소프트웨어(SW)의 설계도를 유 출하로 적은 비용으로 SW를 개발 가능 또한 IT를 활용한 교통 연계나 차량 공유 서비스, 무인 셔틀의 개발 및 실증 등을 통한 대규모 교통 네트워크 운영하고 차량 간 통신(V2V:Vehicle-to-Vehicle)을 활용한 안전 운전 정보 제공 등 시-유아 에스(C-ITS:Cooperative Intelligent Transport Systems)의 연계 서비스 기반과 차량·도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통신 안전성의 기반을 조성하고 자기 갈 생각이었는데 ⑤ 지속 가능한 자동차 정책 수립 체계 확립 기술과 정책 환경의 변화를 반영한 자동차 정책 수립을 지원하고, 자동 차 통계와 빅 데이터(Big Data)를 활용함으로써 정책적으로 실현하는 자동차 증가 등 급변하는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고 단절된정책 수립을 극복하기 위해, 자동차 법령 체계를 정비해 자신감을 가지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국토 교통부 관계자는 " 제2차 자동 차 정책 기본 의도의 차질 없이 추진은 자동차의 안전성 향상에 교통뭉지에 사망자의 감소와 더불어 자율 주행 차 등 애초단 자동차 기술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했습니다." 제2차 자동 차 정책 기본 의도('17~'21년)"는 국토 교통부 누리집(http://www.molit.go.kr)을 통해서 조회( 알림의 정원/공지 사항)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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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 702개 4(조간)2020년 자율 주행 차(Lv3)상용화되고 신차 교환 환불 가능하게 되고(자동차 정책과).hwp(240Kby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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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0214(조간)2020년 자율 주행 차(Lv3)상용화되고 신차 교환 환불 가능하게 되고(자동차 정책과).pdf(247Kby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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