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콘서트 재방송 가인이어라 오항상 꼭 봐야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6:46

    오항시은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금요일 밤이네요! 날씨도 흐리고 허리도 아프고.. 방바닥 친구 특별한 일 없을까.. 감정하던 중 ​의 월 일 5일 저녁 8시 30분 릴리앙 코리 송가의 콘서트이자가 재방송된다고 들었어요!~사실 저번주에 송가인 콘서트 방영되는줄 몰랐던 저는 마지막 부분만 보면서 많이 아쉬웠는데...나중에 재방송을 해주신다니 너무 좋네요~ 어렸을 때 아빠가 가요무대를 볼 때 굉장히 싫어하셨는데 어느새 제가 나이 들어 트로트를 네 개 꼬드기면서 보고 있는 모습에 가끔 놀라운데 좋은 걸 어쩌려고요! 그래서 당신이 너무 착하고 가창력이 뛰어난 가인씨가 출연하는 콘서트라니 안볼수 없겠죠? ~ 저처럼 송가인씨의 팬인데 지난주에 못보신분들을 꼭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


    >


    하지만, 콘서트에서는 송가인씨의 신곡 "엄마 아리랑"도 불러주고 있으니까, 잘 들어보세요. ​


    그 외에도 트로트 메들리 등 다양한 뮤직을 송가인 씨의 목소리 sound도 들을 수 있습니다.


    >


    >


    >


    송가인씨가 불러서 더 유명해진 한이 많은 대동강!~들어도, 들어도, 들어도,


    >


    >


    진도아리랑등국악도들어준다고합니다.


    >


    >


    국악을 배워서인지 정말 상쾌한 목소리가 너희를 너무 좋아했어요!~


    >


    >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은 진심입니까!~송가인씨가 부르는데 뭔가 나쁩니다!~






    송가인 정규 하나집빵에서 팔고 있네! www.


    앙코르 송가의 콘서트이자는 하나하나 달 하나 5일 오항시 밤 8시 30에서 mbc에서 방송된다고 하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송가인 #송가인콘서트 #앙코르송가인 #앙코르송가인콘서트 #가인이요곡 #재방송 #콘서트재방송 #엄마아리랑 #송가인신곡 #mbc #콘서트 #송가인정규화집 #쿠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