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5월 드라마 순위 feat. 시청률 이다니다. 지난유행순 아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1:17

    ​ ​ 이번도 순전히 제가 알고 싶어서 들어 보자 20하나 9 5월 드라마 시청률 순위.지난달에도 드라마, 땅을 팔고 케이블 시청률 순위를 포스팅했어요 그래서 케이블로 하나 위를 달리던 자백을 다 봤어요.이달에는 어떤 드라마가 1위를 했을까요.지금도 역시 그 드라마를 봐야겠네요. ​ 20하나 9년 5월 드라마 시청률 순위 ​ ​ ​ ​ ​


    >


    ​ ​ ​ 5월 한바퀴 지묘은파도라마의 시청률 순위 한위 KBS 2세계에서 제1딸 2위 KBS일본의 여름!!부탁하고 3위 KBS 2왼손 아내 ​ 이번에는 KBS가 일~3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녹두꽃이 높은 순위를 차지할 줄 알았는데 예상과 달리 오전에는 시청률이 본인이었어요.​​​


    >


    ​ ​ 5월 2주 땅 파서 드라마 시청률 순위 해치가 빠지고 이몽이 올라온 것 외에는 변동이 없이 순위이다 ​​​​


    >


    ​ ​ 5월 3주 테크 지파도라마의 시청률도 첫~3위의 변동 없습니다.닥터 프리즈너가 굿바이 방송을 한것을 보면 셀롭게 드라마가 나올것 같다.


    >


    ​ ​ 5월 4주, 지상파 드라마의 시청률 다만 하봉잉의 사랑, 특별 근로 감독관 조장풍, 수상한 장모가 new의 드라마 순위에 올리셨네요 제목만 보면 수상한 장모님께 끌립니다. ᄏᄏ


    >


    ​ ​ 5월 5주 동안 지상파 드라마의 시청률 봄의 밤이라는 드라마가 new 왔네요 ​​​​


    >


    ​ ​ ​ 5월 한바퀴 케이블 드라마의 시청률 한위 tvN의 자백 2위 OCN보이스 시즌 33위 tvN오 비스 ​ 자백 정예기 지에미잇 더욱인 나는 드라마, 영화에서 보고 다시 보는 스타 1니까 자백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2위는 보이스 시즌 3입니다 보이스 시즌도 2번 정예기 즐거웠어요 특히 보이스 시즌의 것은 아주 재미 있었습니다. 보이스 시즌 3번 이제 끝 과인 면 보려구요 3위는 오비 소스입니다 소견보다 재미있다고 하네요 ​​​​


    >


    ​ ​ ​ 5월 2주 케이블 드라마의 시청률 보이스 시즌 3가 하나에 올랐어요 2위는 오비 쿠스, 3위는 그녀의 사생 활인 그녀의 사생활은 작은 재미 있는 지역이라고 합니다. ​​​


    >


    ​ ​ 5월 4주 케이블 드라마의 시청률 아스 월 연대기가 등장하자마자 4위입니다 스토리표절,CG등이야기가많은드라마이지만,그만큼많은사람들이본다는인적증거입니다. 저도 잠깐 봤는데 사람을 끄는 그런 매력이 있더라구요. ​​​​


    >


    ​ 5월 5주 케이블 드라마의 시청률 아스 월 연대기가 하나 정도를 획득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또 맞군요 요즘 나오는 드라마는 또 아스월 연대기라고 생각합니다. ​ 구하고 주고 시즌 2이 생각보다 침체되어 찾아 줘서 시ー증하나울노힘 재미 있게 봤으며 시즌 2에 옴텍 씨와 정 허 진 용의자가 본인 온다기에 많은 기대를 했지만 시청률이 높지 않아 유감이네요 ​ 20하나 9년 5월 용토파,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여러분은 어떤 드라마를 보고계시 장본인입니다 ​ ​#드라마#영 토파도라마#케이블 드라마 중 드라마 순위#드라마의 시청률#드라마 시청률 순위#아스 월 연대기#보이스 시즌 3#시청률 중 시청률 순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