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The witcher>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6:53

    >


    드디어 미루어 두었다 포스팅 할 거야! 이번 드라마는 넷플릭스의 드라마다. 사실 난 판타지 드라마를 별로 보는 편이 아니라서 이 드라마를 보는 시각이 없었어. 하지만 주변에서도 재미있다고 하고, 홍보도 많이 접해 도대체 이 작품이 왜 이렇게 흘러다니는지 궁금해서 보게 됐다.


    >


    간략한 줄거리는 괴물을 사냥하기 위한 게롤트(헨리 커빌)의 여정이 주요 줄거리다. 예대 원작이라고 하지만 그래서인지 드라마 속에서 배경 설명이 조금 부족했고 세계관을 이해하기 어려웠다. 엘프, 마법사, 여러 종족, 또 여러 자기 라까지 외우기도 어렵고 누가 어떤 존재로 어느 자기 라인지 구별하기가 힘들었지만 보다보니 적응이 됐다. 이 드라마를 보고 가장 놀랐던 것은 헨리 카빌 배우의 연기였다. 역할을 정말 이야기를 잘 이해하고 많이 조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헨리 카빌 베웜의 섹시한 목소리와 흰머리가 잘 어울린다.


    >


    내가 제1 말했던 캐릭터는 니퍼(아기, 아 철로 호랑이). 한창이던 시절부터 가장 강력한 마법사로 성장하기까지의 스토리가 인상 깊었다. 실제로 이 예니퍼를 연기한 아기니 초로트라 배우는 이 작품이 데뷔작이라고 하는데 연기력이 엄청나다. 솔직히 헨리 카빌 배우보다 더 기억에 남았다. 다른 작품이라도 다시 보고 싶다.


    >


    후는 게롤트가 그토록 찾아다녔던 시리공주(프레이아 앨런). 시리라는 캐릭터는 사실 그리 인상 깊었던 캐릭터가 아니었다. 물론 연기가 예쁘지는 않았다. 내가 시리라는 캐릭터를 잘 이해하지 못해서 그렇다.


    >


    주연은 아니었지만 중간중간에 작은 웃음 sound를 준 sound 유시인. 게롤트에게 늘 혼나면서도 따라다니는 모습이 지금도 멋지다. 이 sound의 유시인이 중간중간 부른 노래도 다 좋았어


    특히 toss a coin to your witcher는 중독성이 매우 강해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해버렸다.


    >


    백발의 게롤트 괴물을 처리해 주는데도 사람들에게서는 멸시당하고 매 맞는 장면이 썩 나쁘지는 않다.


    >


    유령하는 예니퍼 이래서 누가 안 반하냐고. 콥추 시대 예니퍼를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왕좌 게이다의 생각이 나쁘지 않지만, 선두는 나쁘지 않고 폭력성은 적고 괜찮았다. 시즌 2가 나쁘지 않아서 오면 또 보지 않으면 안 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